728x90
반응형

자극적이지 않은 간편한 차량용 방향제를 찾는다면

 

얼마전부터 차량에서 냄새가 나는거 같아서 신경이 쓰였었는데 어떻게 할까 고민만 했었다. 그러다가 갑자기 생각난게 바로 차량용 방향제였다. 사실 곧바로 생각못한 이유는 과거에 차량용 방향제를 사용해보면 자극적인 냄새에 오히려 불쾌했던 기억이 있어서 머릿속에서 지우고 있었는데 이번에 다시 시도해보기로 했다.

 

그래서 고르고 고른게 바로 오늘 소래할 오센트(OHSCENT)의 마블 차량용 방향제이다. 우선은 깔끔한 디자인도 과거에 머릿속에 있는 차량용 방향제와 달랐고 향기도 제주향이라고 하는데 궁금증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오센트 방향제 - 고가의 향수 포장 느낌이

 

세련된 포장과 간편한 설치

 

일단 오센트의 포장 박스가 너무나도 이쁘다. 세련된 겉포장박스에 들어있고 다른 제품의 포장도 궁금한데 박스에서 마블 제품의 문양이 동일하게 들어가 있다.

 

포장이 세련되어 화장품을 연상시킨다

 

박스를 개봉하면 본품 박스가 들어있는데 블루색상으로 주문해서인지 블루박스가 나왔다. 마치 화장품을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포장이 나왔는데 제품도 기대가 될 정도였다.

 

뭐든 깔끔하고 세련되어있다

 

두꺼운 플라스틱 비닐을 옆으로 밀면 박스가 개봉된다. 박스 위에는 매뉴얼이 올라가있고 그 아래에 차량용 방향제가 들어있다.

 

오센트 방향제는 설치가 정말 쉽다

 

매뉴얼에는 아주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설명이 그림과 함께 표기되어 있다. 또한 아래에는 블루 색상의 마블 차량용 방향제의 케이스가 보인다. 전반적으로 고급스럽고 시원한 블루 색상이 여름에 잘 어울린다.

 

오센트 방향제 - 구성품도 너무 이쁘다

 

방향제 케이스 아래에는 리필 방향제가 들어있는데 이것도 작은 박스에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있다.

 

오센트 방향제 - 자석 클립이라 편하다

 

마지막 박스안에는 리필 방향제와 차량에 장착을 위한 자석형 클립이 들어있다. 어설프게 끼우는 방식이 아니라 간편하게 자석으로 본품 케이스와 결합이 가능한 구조라 더욱 마음에 든다.

 

오센트 방향제 - 클립과 연결하는 자석이 짱짱하다

 

방향제 케이스 밑면에 자석이 있어서 클립과 간편하게 결합할 수 있다.

 

오센트 방향제 - 옆을 누르면 쉽게 분리가 된다

 

방향제 케이스는 옆면을 살짝 누르면서 당기면 쉽게 분리가 가능하고 알약모양의 리필형 방향제를 이곳에 넣으면 된다.

 

오센트 방향제 - 클립에도 제품명이 디테일이 살아있다

 

리필형 방향제와 차량용 자석클립도 디테일이 살아있다. 리필형 방향제는 한 달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가습기살균제 성분의 유해물질인 5-클로로메틸이소티아졸리논 CMIT, 메틸이소티아졸리논 MIT 성분에 대해서 불검출 성적을 인증 받았다하니 더욱 신뢰가 가는 제품이다.

 

설치하고 사용해보자

 

방향제를 케이스에 넣고 자석 클립과 결합 후에 차량 통풍구에 끼우면 설치는 끝이다. 정말 간단하다.

 

오센트 방향제 - 어디든 잘 어울린다

 

보통은 1+1 형태로 2개를 구매해 차량 통풍구 양쪽에 설치하던데 일단 1개만 설치해본다. 세련된 디자인 때문인지 정말 이쁘게 보인다.

 

오센트 방향제 - 자연스러운 향이 좋다

 

향기는 정말 제주향이라는 말에 상상을 해서인지 뭔가 바다와 숲속에 냄새가 은은하게 섞여있는 그런 느낌을 준다. 확실한건 인위적인 자극적 향이 아니라는거에 높은 점수를 주고싶다. 조금 더 사용해보고 리필 방향제 구입하러 고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