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푸드코드에도 샐러드가 있네

 

그동안 코스트코 데일리 샐러드와 시즌 샐러드를 잘 먹고 있었는데 보통은 코스트코에서 장을보고 나오는 길에 푸드코트에 들러서 힘든 쇼핑의 마무리를 하는게 루틴(?)인데 전에는 생각도 하지않았던 제품이 있어 소개해본다.

 

대부분 코스트코 푸드코트에 가면 베이크를 많이 먹거나 가볍게(?) 먹으려면 핫도그를 많이 먹었다. 그런데 갑자기 눈에 들어온건 바로 과일 샐러드다. 요즘은 속이 편해서 샐러드를 많이 먹는데 과일과 함께 샐러드를 즐길 수 있다니 한 번 도전해봤다.

 

 

과일과 샐러드를 동시에 가볍게 즐긴다면 좋은 선택

 

과일샐러드는 6,900원에 넉넉한 샐러드와 과일 3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튼튼한 용기에 담긴 샐러드를 보면 뭔가 알찬 구성을 느낄 수 있어 빨리 먹어보고 싶어진다.

 

일반 샐러드와는 구성 자체가 다르다

 

투명 플라스틱 뚜껑을 열어보면 더욱 신선함이 느껴지는데 구성은 일반적인 샐러드가 깔려있고 사과, 망고, 방울토마토 구성으로 과일을 즐길 수 있다. 기존 데일리 샐러드와 시즌 샐러드에서는 볼 수 없는 리코타 치즈와 렌틸콩, 건베리 등이 함께 담겨있어 정말 먹을만한 구성으로 되어있다.

 

과일과 샐러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물론 이 구성으로 끝은 아니고 추가적으로 소스가 들어있는데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프렌치 레몬 드레싱이 넉넉하게 들어있다. 취향에 따라서 양을 조절해서 뿌려먹으면 좋다.

 

상큼한 레몬 드레싱이 좋다

 

당연하겠지만 신선함이 강조되는 제품이라 구입 후 곧바로 먹으면 좋다. 코스트코 데일리 샐러드와 시즌 샐러드에 이어 푸드코트에서는 과일 샐러드를 추천해 본다.

 

신선하다 - 코스트코 과일샐러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