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폐지줍기

디지털 폐지줍기 – 캐시트리 만보걷기, 장소저장

728x90
반응형

디지털 폐지줍기 다시 시작

 

사실 그동안은 소개했던 디지털 폐지줍기 앱들을 정말 열심히 매일매일 하고 있었다. 그리고 최근에 들어서는 계속해서 앱들을 추가했는데 소개는 못해서 다시 시작해보려한다.

 

오늘 소개할 앱은 만보기 기능부터 네이버 계정과 연동해 장소를 저장하고 구경만하면 포인트를 주는 아주 쉬운 폐지줍기 앱이다. 경쟁이 조금은 있지만 출석체크, 만보기, 약간의 장소구경만 하면 그래도 다른 앱들에 비해서 많은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원리는 같다. 그냥 걷고, 출석하고, 장소 저장하자

 

일단 캐시트리는 돈나무.. 포인트를 주는데 사진이 나무니까 저게 돈나무?... 농담이고. 우선 메인화면을 보면 만보기가 눈에 들어온다. 하루에 만보까지 적립이 가능하고 랜던캐시로 약 1-5캐시 정도가 터치할때마다 적립된다.

 

돈나무 앱이라 나무가 보인다

 

그리고 두 번째는 출석체크 기능이 있는데 메인화면에서 하단에 출석체크 메뉴를 선택하면 전통적인 달력이 나오고 하단 출석체크 버튼을 터치해주면 된다. 25일 이상 연속으로 출석체크하면 700포인트를 준다고 한다. 매일매일은 10포인트씩을 준다.

 

적립, 출석트리, 스토어 3개만 알면된다

 

마지막은 메인화면 적립 메뉴에서 구경미션인데 원하는 미션을 선택하고 미션 수행방법대로만 해주면 된다. 대부분 네이버 장소에서 장소저장하고 리뷰탭에 30초만 머물면 20포인트를 지급한다. (정답미션은 생각보다 시간이 걸려서 안하게된다.)

 

구경미션이 쉽다

 

구경미션은 원하는 장소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붉은색의 가이드라인이 만들어져 따라만하면 되기 때문에 아주 쉽다.

 

1-3까지 따라하면된다

 

 

붉은색 가이드를 따라가면 된다.

 

적립한 포인트는 여러 가지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적립한 포인트는 아주 다양한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물론 상품권을 판매하는 플랫폼을 통해서 현금화도 가능하다. 다른 폐지줍기 앱에 비해서 포인트를 많이 쌓을 수 있으니 도전해보자.

 

정말 다양한 상품권으로 교환이된다

 

개인적으로는 신세계 상품권이 가장 마음에 든다. 아직 해보지는 않았는데 SSGPAY 앱에서 상품권 충전 메뉴를 이용해서 충전하고 연동된 통장으로 출금이 가능하다고하니 플랫폼에 싸게 파는거보다 아주 좋은거 같다. 나중에 시도해보고 포스팅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