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세상에 만보기앱은 정말 많다

 

정말 제목 그대로 세상에 만보기앱은 정말 많다. 경쟁이라도 하듯 많이도 출시되어 있는데 전에도 말했지만 한 번 걷는거 최대한 많은 앱을 설치하고 걸으면 모든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니 만보기앱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고 할 수 있겠다.

 

오늘 소개할 만보기 앱은 기부 플랫폼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체리월드이다. 정부 블록체인 과제로 시작한걸로 알고있는데 대국민 기부플랫폼 앱으로 오픈한거 같다.

 

체리월드 - 직관적인 UI가 마음에든다

 

원리는 같다. 그냥 걷자

 

모든 만보기앱이 그렇듯 체리월드도 똑같다. 그냥 걸으면 된다. 체리월드가 의미있는건 걸으면서 포인트도 쌓고 기부도 할 수 있다는게 좋다. 내가 걸으면 좋은일도 할 수 있다니 그래도 의미가 있는게 아니겠는가.

 

체리월드는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한 뒤 걸으면 된다. 걷고나서는 메인화면에서 보석모양의 아이콘에 적혀진 숫자만큼 터치해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포인트는 체리월드에서만 사용가능한 GEM이라는 단위로 쌓이는데 100보마다 1GEM을 쌓을 수 있다.

 

10GEM을 쌓을때마다 1GEM을 기부할 수 있다. 기부는 자동으로 적립된다.

 

체리월드 - 총총일기로도 포인트받자

 

추가적으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총총일기를 통해서 그날의 기분을 알려주면 1GEM을 추가로 준다.

 

 

적립한 GEM 코인은 현금처럼 교환이 가능하다

 

적립한 GEM 코인은 기프티콘으로 교환해서 상품으로 교환하거나 기프티콘 판매 플랫폼을 통해서 현금화도 가능하다.

 

체리월드 - 기프티콘 또는 기부로 사용할 수 있다

 

교환비율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가 5400GEM으로 교환되니 다른 앱들과 비슷하다고 생각된다.

 

체리월드 - 교환비율은 보통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