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폐지줍기

만보, 출석체크로 돈벌기 – 모니모

728x90
반응형

만보기와 출석체크는 이제 기본

 

대부분의 금융관련 기관에서는 이제 만보기, 출석체크, 퀴즈풀기 등을 통해서 매일매일 접속을 유도하고 포인트를 주는 방식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다.

 

오늘 소개하는 앱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미 하고있을거라 생각하지만 그래도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소개해본다. 바로 삼성에서 운영하는 모니모라는 앱이다.

 

 

모니모에서는 출석체크, 만보기, 기상미션으로 포인트를

 

모니모는 처음에 가입하면 포인트를 많이 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가입했었다. 지금은 포인트 받는 앱이라면 필수로 여겨지는 모바일 앱이 되었다.

 

모니모는 자산관리 앱이다

 

모니모에 회원가입을 하고 메인화면을 보면 받을 수 있는 포인트와 관련된 메뉴를 상단에 잘 보이도록 배치해 놓았다.

 

출석체크는 매일하면 좋다

 

우선 눈에 들어오는건 바로 출석체크다. 매일매일 달력 모양의 해당 날짜의 젤리 아이콘을 터치하면 출석이 되는 구조다. 또한 한 달동안 빠짐없이 출석하면 스페셜 젤리를 지급하는데 1,500원 정도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미션은 미리 신청해야 된다

 

나머지는 미션을 통해서 젤리라는 포인트를 받는 구조인데 쉽게 할 수 있는 미션은 두가지다. 바로 만보기와 기상미션인데 만보기는 5천보 이상만 걸으면 젤리를 지급하고 10일 연속하면 추가 젤리를 기상미션은 매일 아침에 출석체크처럼 미션체크를 하면 되는 구조이다.

 

기상챌린지는 7시 30분 전에는 하자

 

우선 기상 챌린지는 매일 오전 530분에서 730분 사이에 해당되는 날짜에 터치해주면 젤리를 받을 수 있다. 모든 미션은 매일매일 했을 때 추가로 스페셜 젤리를 받을 수 있는 구조라 꾸준하게 하는게 중요하다.

 

5천보는 아주쉽다

 

또한 만보기는 5천보 이상만 걷고나서 해당 메뉴에서 터치해주면 젤리를 받을 수 있다. 다른 앱에 비해서 걸음수가 조금이어서 부담이 없다.

 

 

적립한 포인트는 계좌이체가 가능하다

 

모아진 젤리는 통에 넣어주면 현금으로 변환된다. 이렇게 쌓여진 현금은 계좌를 등록해서 1포인트에 1원으로 계좌이체가 가능하다. 매일매일 미션까지 빠짐없이 수행하면 1달이면 만 원 정도 적립이 가능하다. 다른 디지털 폐지줍기 앱에 비해서 정말 많은 포인트를 지급하니 해볼만하다.

 

젤리를 넣으면 돈으로 준다

 

티끌모아 티끌인지 태산인지는 꾸준하게 매일 몇 초 투자해서 확인해보자. 화이팅!

 

계좌이체가 되서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