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운동하면 돈과 농산물이 생겨요! 정말로요!

 

최근에 모바일 앱을 통한 만보걷기 앱을 다수 소개했는데 그중에서 NH헬스케어 앱을 소개했었습니다. 그런데 정말로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바로 NH헬스케어 랜선텃밭 농산물 직접배송 이벤트였는데 당첨되어서 집에 농산물 1박스가 배송되었습니다.

 

이게 정말 될까 했었는데 정말 되네요. 그냥 매일매일 만보만 걸었을 뿐인데 매일매일 포인트도 받아서 기프티콘으로 교환하고 현금으로 교환하고 좋다고 생각했는데 랜선텃밭 농산물 가꾸기를 하니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어서 농산물까지 배송이 되었네요.

 

문앞에 배송되어있는 박스 크기를 보고 놀랐습니다. 단순하게 농산물 약간 올줄알았는데 정말 한박스 가득 왔습니다.

 

랜선텃밭 농산물 이벤트 - 정말 당첨되었어요

 

농산물이 정말 알차게 왔습니다.

 

일단 박스를 열어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대충 농산물을 담아서 보내신게 아니고 정말로 다양하게 신선한 농산물이 배송되어 왔습니다.

 

NH헬스케어 - 농산물 이벤트

 

간단하게 맛만 볼 정도가 아니고 종류별로 한가족이 그래도 먹을만하게 담아서 보내주셨습니다. 농산물 종류도 정말 다양하네요. 토마토에서 감자까지... 역시 건강도 챙기고 상품도 받고 걸으면서 돈벌만하네요.

 

NH헬스케어 - 정말 푸짐하게 주네요

 

농산물을 받고나니 계속해서 도전하게 되네요.

 

우선 농산물을 하나씩 들여다봅니다. 옥수수가 정말 신선하고 품질이 좋습니다. 실제로 먹어봤는데 너무나도 고소한 맛에 똑같은 옥수수를 구입해서 먹고 싶어져 버렸습니다.

 

NH헬스케어 - 농산물 이벤트

 

감자고 정말 신선하고 맛이 좋아서 감자조림과 찐감자를 만들어 먹었는데 밭의 신선함이 그대로 전해졌습니다.

 

NH헬스케어 - 농산물 이벤트

 

호박은 아직 먹지 못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분명 엄청나게 호박 특유의 단맛이 날거라 예상됩니다.

 

NH헬스케어 - 농산물 이벤트

 

파프리카는 그냥 씻어 먹어도 너무 좋죠.

 

NH헬스케어 - 농산물 이벤트

 

찰토마토는 그냥도 먹고 갈아서 주스로 만들어도 먹었습니다.

 

NH헬스케어 - 농산물 이벤트

 

포인트만 주는줄 알았는데 푸짐한 선물을

 

그동안 디지털 만보기 앱은 그냥 포인트로 기프티콘을 교환하는 도구로 생각했는데 농협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농산물을 상품으로 제공해주니 너무나도 좋습니다. 여러분도 랜선텃밭 농산물 이벤트 반드시 도전해보세요. 물론 이벤트 기간을 잘 확인하시구요. 사실 그냥 매일매일 만보 걸으시면 됩니다. 모두 파이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