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운동하면 돈과 농산물이 생겨요

 

오래된 디지털 폐지줍기 중에서 가장 많은게 디지털 만보기가 아닐까 생각된다. 아무래도 사람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어야 많은 사용자를 확보할 수 있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단순하게 걸으면 돈이 된다는 컨셉이 잘 먹히기 때문이 아닐까.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거 같다. 상당 부분 오랜기간 동안 사랑받는 장르의 앱으로 정착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금융기관에서도 비슷한 컨셉으로 높은 금리를 적용해 주거나 포인트 등을 통해서 만보기 앱을 운영하는거 같다.

 

오늘 소개할 앱도 디지털 만보기 스타일의 컨셉을 가져가지만 특이한거는 금융회사가 운영하는 앱이라는거다. 바로 농협에서 운영하는 ‘NH헬스케어라는 앱니다. 한동안 TV광고를 통해서 홍보를 했었는데 그때부터 설치해서 하다보니 나름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 소개하게 되었다.

 

NH헬스케어 - 만보기 기능에 충실하다

 

디지털 만보기는 그냥 걸으면 된다

 

디지털 만보기의 장점은 아무래도 그냥 휴대폰을 소지하고 걸으면 된다는데 있다. 그리고 이런 종류의 앱이 많다보니 여러개를 회원가입하고 그냥 걸으면 내가 이용하는 앱 만큼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NH헬스케어 앱도 그냥 걷기만 하면 포인트를 주는데 만보를 걸으면 다른 앱들과 비슷하게 하루에 100포인트를 준다.

 

하루만보면 100포인트를 준다

 

하루에 만보를 모으면 하트를 별도로 준다

 

걸어서 받는 100포인트 이외에 만보를 채우면 하트를 주고 30개를 모으면 골드하트, 골드하트를 12개 모으면 다이아하트를 주는데 사실 다이아를 모으면 뭐를 주는지는 아직 모르겠다. 그냥 열심히 모으고 있다. 뭐든 주겠지하면서...

 

농협 이미지에 딱이다 - 걸으면 농산물을 준다니

 

랜선텃밭 가꾸기로 농작물 받기

 

만보를 걸어서 받는 혜택은 여기서 끝나는게 아니라 메인화면에 랜선텃밭 가꾸기 메뉴가 있다. 원하는 농작물을 선택하고 재배하면 7일 만보 걸어서 수확이 가능하다. 수확한 농작물은 포인트로 바꾸거나 주기적으로 하는 이벤트를 통해서 추첨으로 실제 농산물을 배송해준다.

 

농협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걸어서 받은 포인트로 농산물을 준다니 일거양득이다.

 

어렵지않다. 그냥 걸으면 된다.

 

적립한 포인트로는 기프티콘 쇼핑을

 

적립한 포인트로는 포인트 쓰기 메뉴에서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다. 최근에는 기프티콘을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도 많아서 원하면 현금화 할 수도 있다. 이 방법은 별도의 포스팅을 통해서 소개하겠다.

 

바쁜 일상에서 별도의 용돈벌이가 어렵다면 그냥 걷는거 만으로도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면 어떨까. 그중에서 가장 쉽고 안정적인 플랫폼 ‘NH헬스케어를 추천해본다.

 

포인트와 1:1비율로 교환-혜자다!

반응형

+ Recent posts